관절염 진단은 당신의 즐거움의 끝을 의미하지 않는다.

2020. 6. 14. 06:13카테고리 없음


관절염 진단은 당신의 즐거움의 끝을 의미하지 않는다.




관절염에 대처하기 위해 치료법을 선택하는 것은 고통을 끝내는 것을 주장하는 광범위한 약물들을 고려할 때 힘든 일이 될 수 있다.


운이 좋게도, 이 기사는 당신의 결정을 조금 더 쉽게 해줄 몇 가지 입증된 팁을 가지고 있다.




열과 냉간 치료를 번갈아 하여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과 뻣뻣함을 줄인다.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따뜻한 팩과 차가운 팩을 사용할 때 교대로 사용해 보십시오.


고통을 완화시킬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관절염이 있는 경우, 특히 운동을 위해 좋은 보조 신발을 신도록 매우 조심해야 한다.


낡은 신발을 신으면 체중이 고르게 분배되지 않는다.


그것들은 또한 관절과 다리의 다른 문제들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운동화를 자주 교체하십시오.


특히 발바닥 바닥의 균일하지 않은 마모가 발견될 경우 더욱 그러하다.




과학적인 연구는 적당한 알코올 섭취가 관절염을 악화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입증했다.


대신에, 일부 연구들은 적당한 양의 알코올 섭취가 실제로 일부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제안했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다면 수중 활동에 참여하도록 노력하라.


수생 활동은 관절과 근육의 스트레칭에 좋을 뿐만 아니라, 특히 물이 따뜻하면 만성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에게도 수분이 진정되고 있다.


만약 네가 수영을 할 줄 모른다면 수영 교실에 들어가 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태에 대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치료를 받으라.


요법은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스스로 생활하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능력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관절염 환자들은 우울증과 같은 질환이 생길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개인이나 집단이든 치료를 받으러 가는 것은 이러한 중요한 우려를 해소할 수 있다.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하는 일의 양을 줄여야 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이 상태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의 에너지 수준은 예전과 같지 않을 것이다.


무시하면 증상이 더 심해질 거야.


뭐가 중요해? 힘을 거기에 두어라.


당신에게 중요한 것에 집중하고, 사람들이 기대하는 모든 역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전기자극은 골관절염에 좋은 치료법이 될 수 있지만 장단점에 대해서는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 치료법은 무릎 부기를 줄이고 통증을 줄이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매일 사용하는 것에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올바른 도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관절염으로 어떤 일이라도 해낼 수 있다.


지퍼 당기기, 신발 뿔, 특수 통조림 개폐기, 칼, 펜 등은 관절염 환자가 최소한의 보조로 일상 업무를 수행하도록 돕기 위해 존재하는 모든 제품이다.


이런 도구들로 더 쉬운 삶을 살 수 있다.




체중을 줄이고 체중을 늘리면 관절염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몸무게는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종종 고통을 주는 요인이다.


단지 몇 파운드를 빼는 것으로, 당신은 당신이 겪는 고통의 양을 줄일 수 있다.


몇 파운드를 감량하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기분이 좋을지 스스로 놀라게 될 것이다.




자신을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많은 경우, 의사들은 현재의 프로그램이 효과적이지 않다면 환자에게 새로운 것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고 믿는 어떤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고 당신의 선택에 대해 상의하라.




당신이 식이요법, 수술, 물리치료, 또는 다른 것을 선택하든 관절염으로 인한 고통과 염증을 완화하기 위해 이 글의 조언을 따르라.


자신의 상태에 대해 좀 더 잘 알게 되면 의도한 치료 방식과 회복에 대한 실천 계획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현실적인 결정을 내리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