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주택 개량 프로젝트에서 계획 수립이 중요

2020. 6. 14. 06:12카테고리 없음


모든 주택 개량 프로젝트에서 계획 수립이 중요



주택 개량 프로젝트는 압도적으로 느낄 수 있지만, 올바른 연구로, 그럴 필요가 없다.


그 첫 단계를 밟으려면 적절한 계획과 기본적인 기술이 필요하다.


이 논의는 주택개량 과제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한 충분한 조언을 제공한다.




조경은 여러분 집의 외관상 중요한 요소지만, 여러분은 집 개선 프로젝트를 생각할 때 그것을 간과할 수 있다.


당신의 앞 잔디밭은 사람들이 당신의 집을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이고, 아름다운 앞 잔디밭은 당신의 이웃과 방문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풀이 잘리고 깨끗한지 확인하고, 관목숲과 다른 꽃들을 심어서 보기 좋게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지하실에는 자연광이 많지 않다.


지하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인공조명을 계획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매우 운이 좋다면, 당신의 지하실은 지상의 높이를 넘어 확장되는 높은 벽들을 갖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자연광을 들여올 수 있도록 창문을 넣을 수 있어야 한다.




통조림 의자 좌석은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처진다.


그래도 쉽게 고칠 수 있어.


스펀지로 바닥을 적셔라.


따뜻한 물만 사용하십시오.


물이 밤새도록 앉아서 통조림을 말려라.


수리될 때까지 계속 반복해라.




좋은 문을 살 때 지불한 돈을 받게 될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집의 첫번째 측면이다(그리고 마지막 측면도 역시) 당신의 손님들이 알아챌 것이다.


문짝에 단열이 잘 안 되고 잘 맞으면 에너지 낭비가 심하다.


상태가 좋지 않은 잠금장치나 문틀은 보안의식을 현저히 떨어뜨릴 수 있다.




자체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관리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계약자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검토하도록 할 수 있는지 볼 수 있다.


뭔가 놓치면 프로젝트가 위태로워질 수도 있어.




타일, 목재, 카펫 등 총 바닥 교체는 비용이 많이 든다.


적당한 한 가지 방법은 그곳에 있는 바닥을 제거하고 콘크리트를 대신 얼룩지게 하는 것이다.


그 얼룩은 콘크리트를 어떤 장식에도 어울릴 수 있는 새로운 산업적 외관을 갖게 한다.




전기 기술자의 서비스를 요청하여 전자레인지가 설치될 영역에 인접한 전기 콘센트를 설치하십시오.


이것은 보이지 않는 곳에 전자레인지 플러그를 꽂을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 줄 것이다.


이 간단한 프로젝트는 당신이 부엌에 끈이 매달려 있는 것을 피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집의 휴식공간에서 유사한 색채 배색을 사용하라.


이 색깔들은 색상 바퀴에 나란히 있다; 주황색과 빨강, 노랑과 초록, 그리고 파란색과 보라색이 모두 좋은 예들이다.


가족실과 침실은 휴식 목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이러한 색채 계획에 안성맞춤이다.




결론적으로, 여러분은 이제 기본을 알고 있지만,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특정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구체적인 방법들을 알아냈다.


적당한 양의 동기부여와 지식을 갖추면 집을 집으로 만들면서 큰일을 이룰 수 있다.